제품소개

고객센터 전화번호:02-2103-2460, FAX:02-2103-2462

WISH ERP 구성

고객을 생각하고 고객보다 빠르게 다가서는 ERP 전문 컨설팅

WISH ERP 구성 정보안내

인사/급여
정보시스템
  • 기초정보관리
  • 개인기록관리
  • 근태정보관리
  • 고과/발령관리
  • 복리후생 관리
  • 인원분석관리
  • 급여기초정보
  • 제급/상여관리
  • 공제관리
  • 퇴직관리
  • 연말정산관리
회계
정보시스템
  • 기초정보관리
  • 초기자료관리
  • 전표관리
  • 회계장부
  • 자금관리
  • 고정자산
  • 세무관리
  • 예산관리
  • 결산관리
구매/자재
정보시스템
  • 기초정보관리
  • 구매정보관리
  • 수불관리
  • 재고관리
생산
정보시스템
  • 기초정보관리
  • 제품BOM관리
  • 생산제조관리
  • 출고관리
  • 경영분석정보
영업
정보시스템
  • 기초정보관리
  • 수주관리
  • 상/제품수불관리
  • 매출정보관리
  • 경영분석정보
  • 마감관리
운영
정보관리
  • 공통정보관리
  • 시스템관리

WISH ERP 구성

운영 정보관리
통합경영정보 시스템을 운영하는 필요한 사용자, 사용자의 사용 업무 및 프로그램별 통제방식을 관리한다. 프로그램별 통제방시은 특정 사용자별, 특정 직위별로 통제, 관리한다.
인사/급여 정보시스템
인사 및 급여관리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인사주관부서에서 처리하도록 설계되었으며 조직관리에 의해 조직 변경 즉시 모든 자료가 자동분류된다.
사진처리는 물론 각종자료를 그래프로 제공하고 모든 제증몀ㅇ서발급과 복리후생 자료도 제공된다.
또한 인사항목 모두를 조건검색에 연결하여 원하는 자료를 사용자가 즉시 검색하여 Report또는 Excel로 받아볼 수 있다.
회계 정보시스템
현업에서 발생하는 모든 전표는 발생부서에서 입력하여 경리부서에서 확인처리를 거쳐야만 회계 전표화되고, 회계계정별로 세부내역을 별도로 입력하여 자금, 세무, 고정자산을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그리고 자동대체(영업 수금전표, 자재구매 전표)에 의해 자동으로 회계시스템으로 집계되고 예산관리를 하는 회사는 전표를 입력시키는 시점에 통제를 하므로 예산 통제가 효율적으로 관리된다.
구매/자재 정보시스템
구매요청으로 시작하여 발주관리가 수입구매와 내자구매로 분류되어 이루어지며 발주처리가 된 자료에 대하여 거래선별로 구매입고를 처리하게 설계되어 있다.
입고된 품목은 자재검사를 거쳐 검사성적 관리로 연결이 된다.
또한 여러 형태의 수불관리와 재고관리가 제공된다.
구매 입고된 자료는 회계 시스템으로 자동대체가 되며, 전표발행도 할 수 있다.
영업 정보시스템
거래선과의 수주에 필요한 견적관리부터 시작된다. 영업부서에서 제품을 주문받는 시점에 재고가 확인되어 제품을 출하해야 할 지 아니면 생산을 해야 할지를 판단하게 된다.
출하건이면 줒문장이 자동으로 제품 출하부서로 연결이 되고, 신규 생산건이면 설계부서를 경유하여 생산부서로 주문장이 자동으로 인쇄가 된다.
제품의 입고는 자체적응로 입고를 시키는 방법과 생산시스템으로부터 자동으로 입고가 되는 두가지 방법이 있다.
제품의 출하는 건별 또는 납품하기에 용이한 지역별로 묶어서 처리할 수가 있다.
출하된 제품에 대하여 거래명세서와 세금계산서가 발행이 되고 매출분에 대한 수금입력을 할수가 있는데, 입금정보는 회계시스템으로 자동대체가 된다.
생산 정보시스템
생산계획을, 월간, 주간, 일별로 구분하여 수립할 수가 있고 이러한 생산계획에 의하여 작업지시가 내려지게 된다.
자재청구에 의하여 출고된 자재가 투입이 되고 공정별 현황을 확인 할 수가 있다.
투입이 끝난 제품에 대하여 제품검사를 할 수가 있고 검사가 완료되면 제품입고 처리를 하게 된다.
입고정보는 영업 시스템으로 자동 입력된다.

당사에서는 기업의 개발 상담 의뢰시 위와 같은 5단계 컨설팅을 무상으로 지원합니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02) 2103-2460 또는 메일(wish9936@hanmail.net) 로 연락 주십시오.